대표원장
구하나원장프로필

패디마스터의 당당한 꿈
‘문제성 발관리의 리더를 지향하다’


네일업 분야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가던 2014년, 인생의 극적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독일식 발관리 시스템인 ‘푸스플레게’를 접하게 된 것입니다. 푸스플레게(Fusspflege)는 유럽과 독일을 시초로하여 독일에서 발전된 일반화된 발관리 기법으로 발전문 도구와 기계를 이용하여 발의 전반적인 문제를 케어하고 예방하는 기법입니다.

네일리스트로서 늘어가는 고객을 보며 기쁨과 동시에 큰 고민이 생겼습니다.
고객 중 많은 분들이 문제성 손발톱을 갖고 있는데 ‘미용적 관점으로만 접근하는 것이 진정한 고객만족인가’하는 의문을 떨칠 수 없었습니다.
푸스플레게는 뷰티를 넘어 치유를 지향하기 때문에 이러한 물음에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독일 현지에서 관련 교육을 수료하고, 10여년 간 활동하며 다양한 케이스의 문제성 발을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성을 다지는 소중한 경험이었지만 발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본질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한국형 발관리 시스템’ 구축이 절실하다고 깨달았습니다.
아무리 유명한 브랜드나 최신 제품도 고객이 가진 각양각색의 문제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혼자만의 고군분투로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있어도 훌륭한 시스템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제가 가진 지식과 경험을 나눠 전문인력을 육성하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춰 문제성 발관리 시장의 기준점을 제공하겠습니다.

포쉬하이푸스의 Mission.
‘습관적 학습, 최고의 서비스’


포쉬하이푸스는 최고의 문제성 발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고임을 잠시 잊겠습니다.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전문지식과 글로벌 트렌드를 익히기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전국의 어떤 지점에서도 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내부 교육을 일상화 하겠습니다.
한국형 문제성 발관리 시스템 정착이라는 당당한 여정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